방에서좀 나오세요

캄꼬미 0 1151

사실 이런 경우가 가이드를 볼때는 좋긴합니다. 손님이 파트너 맘에 들어서 방에서 안나오는경우. 솔직히 말해 정말 땡큐죠..저희 입장에서는 관광지 안가도 되고 마사지 가서 대기 안해도 되고 저녁에 클럽이나 ktv 안가도 되고 하하 하지만 요번 손님은 진짜 심하게 안나오셨습니다. 총 일정을 4박 5일로 오셨는데 마지막날 환송해드릴땐 얼굴이 낯설기까지 했으니 말입니다.

첫날 아시아나 타고 들어오셔서 호텔 체크인하고 샤워하고 별로 생각 없으시다고 저랑 소주나 한잔 하시자며 "요번 사장님은 바람쐬러 오셨나" 했습니다. 술도 엄청 드셔서 아주 신나게 먹었네요 ㅎㅎ 다음날 느즈막히 보자는 카톡에 안심하고 잠든뒤 1시즈음 되서 호텔로 픽업을 나갔습니다. 간단히 해장하고 조금 쉬다 마사지 받고 싶으시다 하셔서 대기좀 타다가 마사지 가서 2시간 받으시고 완전 회복.

혼자 ktv나 클럽 가기 뻘쭘하시다고 에코걸 요청 하시길래 요번에 때 새로온 베트남 친구하나 불러드렸죠. 식객에서 그렇게 소주를 드시고 기다리면서 벌써 한병반 드시고 이친구오니까 갑자기 눈빛이 살아나며 얼굴에는 전에 없던 화색과 윤기가 도시더니 갑자기 폭주해서 그 비싼 장어도 한마리 시켜주시고 소주를 그자리에서 4병을 더 드셨습니다. 근데 이게 잘한건지 못한건지 그뒤로 방에서 안나오시더군요..일정은 다짜두었는데 말이죠 ㅠㅠ 차량도 부킹완료, 식당도 몇군데 부킹완료, 근데..사장님 말씀으론 차량만 보내달라고 둘만 있고 싶으시다고 하하..

뭐 어쨋든 일정 마지막날 뵙긴 했습니다. 얼굴이 헬쓱해지셨더라구요 되게 아쉬워 하시긴 했는데 뭐 ㅎㅎ그런 아쉬운 맛도 남아야 여행 아닌가 싶습니다. 다음번에 또 오시면 이번에는 일정대로좀 해요 사장님^_^